유독 휴일이 많고 비가 많이 오는 4월입니다. 휴일이 많다보니 공립학교의 출석율이 낮고 덩달아 길거리교실에 참석하는 학생 수 역시 낮았지만 그래도 다르살렘 전체가 푹 젖고 추운 시기에 우리 활동가들은 참 열심히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.

위 표의 연한 초록색의 빈칸은 휴일을 의미하는데 길거리 교실은 4일(Good Friday, Good Monday, Iddi, Uniion day)을 쉬었고 총 참석자 수는 789명입니다. Dege 보건소의 참석율이 매우 낮은 이유는 비때문에 도로가 잠겨 학생들이 등교를 못하기 때문입니다.

손씻기 및 도로 안전 교육을 위해 Kisarawe II 초등학교와 Kibugumo 초등학교 두 곳에서 4일에 걸쳐 2명의 활동가들이 나가 교육을 했고 총 1498명이 참석하였습니다.



이 외에 Kidete 중등학교와 Nguva 중등학교 두 곳에 구급 상자함을 설치하고 의약품을 지원했습니다.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.
☆ 스타벅스 아아 한잔 양보하면 길거리교실 10명의 아이들에게 공책과 볼펜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
☆ 길거리교실은 탄자니아 현지 구청과의 협업으로 아이들이 초등학교를 무사히 졸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10대 초반의 임신과 탈선을 최소 10대 중반 이후로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