길거리교실은 12월 18일부터 문을 닫아 4주간 휴식 기간을 갖고 2023년 1월 16일 다시 열기로 했습니다.










직원들이 쉬어야할 시간이 필요하고 현지 NGO 관할관청에 연말 보고서를 작성 및 제출해야할 시기이기도 하고 한국 사단법인 서류 업무가 있습니다. 그래서 4주간의 휴식기간동안은 오늘의 사진, 오늘의 동영상을 비롯해서 페이스북, 유튜브, 인스타그램 등 모든 SNS에 새로운 소식이 없을 예정입니다.
개학 1주일 전인 1월 16일 문을 열면 한 두 명의 학생이, 가뭄에 잡초 하나 자라나듯 참석하겠지만, 그래도 미리 기다리고 있어야 개학하고나서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기때문에 일주일동안 지난 7월 때처럼 놀이를 위주로 한 특강 수업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.
소식이 없어, 문닫았나? 한국 돌아갔나? 궁금하실 수 있어요.
코로나 시절, 대사관과 주재원을 비롯 대부분의 한국인이 전세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갔던 그 어렵던 시절에도 탄자니아 현지에서 꿋꿋하게 천 마스크를 제작하고 배포하며 버텨냈던 AIO 입니다. 후원자님들과 AIO 가족 모두, 우리는 길거리아동 지키미들입니다.
항상 고맙습니다
☆ 스타벅스 아아 한잔 양보하면 길거리교실 10명의 아이들에게 공책과 볼펜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
☆ 길거리교실은 탄자니아 현지 구청과의 협업으로 아이들이 초등학교를 무사히 졸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10대 초반의 임신과 탈선을 최소 10대 중반 이후로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.

